우리에게 성경적인 참 신앙이 자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미 많은 교회들 속에 거짓 복음이 자리잡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이 시대의 많은 교회들이 하나님의 복음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른믿음’을 이야기하면, 별스럽다며, “바른믿음이 없는 교회가 어디에 있느냐?” 할 것입니다.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마 7:14)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눅 18:8)

올바른 믿음을 가지는 것은 최고로 복된 일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바른믿음의 길을 찾는 이가 적고, 올바른 신앙을 가지는 사람이 매우 드물다고 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보고서도 무관심할지라도 눈이 번쩍 열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바로 그 사람이 <바른믿음 아카데미>에 오시도록 하나님이 복을 주신 사람입니다.

앤아버 반석교회 정이철 목사는 <바른믿음 아카데미> 열기 위해 그 동안 오래 기도하며 준비하였습니다. 이제 2017년 6월부터 매월 1회 “<바른믿음 아카데미> 정기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6월 세미나 주제 :   “법정적 칭의인가? 실질적 칭의인가?”
2. 장소 : 앤아버 반석장로교회(2118 Ann Arbor Saline Rd., Ann Arbor, MI 48108)
3. 강사 : 정이철 목사(앤아버 반석교회 담임, 734-678-7133)
          신학신문 <바른믿음> 대표
         「신사도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저
4. 시간 : 2017년 6월 4일(주일) 오후 7시
5. 회비 : 정해진 회비는 없으며, 간식, 교제, 홍보 등을 위해 자발적으로 헌신 가능
6. 등록 : 현재 (앤아버 목회자 모임(앤목모) 목회자 교회의 성실한 신자는 반드시 소속 교회의 목회
          자의 직접 추천으로만 등록 가능합니다. 그러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본인의 의사만            으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이철 목사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미시간 주 ‘앤아버 반석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이고 거짓 신학의 ‘견고한 진’(고후10:4)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작된 신학신문 <바른믿음>의 대표이다.
총신대학(B.A 졸업), 총신대학 신학대학원(M.Div Eqiuv.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 대학원(Th.M 졸업), Liberty Theological Seminary(S.T.M 졸업), Fuller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Liberty Theological Seminary(D.Min 수학), 남아공신학대학원(South African Theological Seminary, Ph.D)에서 연구하였고, 현재 University of Pretoria(Ph.D)에서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피터 와그너의 신사도운동 Story」, 「한 눈에 들어오는 청교도 개혁운동」, 「능동적 순종에 빠진 교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