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외국말 방언이 어떻게 신비한 하늘의 언어로 변하였는가?
상태바
그들의 외국말 방언이 어떻게 신비한 하늘의 언어로 변하였는가?
  • 정이철
  • 승인 2018.12.09 03:55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실이란 2018-12-18 23:49:29
평신도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평신도 2018-12-15 09:34:47
마16:16-18절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베드로의 신앙고백이 되도록 베드로에게 예수님에 대해 알게 하신 분은 하나님아버지시라고 했습니다. 그 고백위에 교회를 세우십니다. 여기서 성경전체에서 처음 교회(에클레시아)라는 단어를 쓰시는 예수님이십니다.

교회를 세우시는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하나님아버지가 예수님이 주님이시고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깨닫게 하시는 복을 받은 분들이 에클레시아 바로 부름받아 구별되어 나온 모임이 교회입니다.

따라서 이 (우주적)교회는 예수님이 머리이시고 신자들이 몸으로 존재하며 절대로 없어지지 않으며 예수님이 통치하십니다.

지역교회는 눈에 보이는 교회로서 예수님이 세우신 우주적교회가 현실 가운데 나타나는 교회입니다. 지역 교회 안에는 우주적 교회의 몸이 아닌 분들도 많이 있을 수 있고 오류가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언과 입신등을 하는 교회가 올바른 교회가 아니지만 세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다수가 우주적교회의 신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나 잠시 미혹된 경우, 소수가 우주적교회의 일원이고 다수는 잘못된 신앙을 가진 경우, 또는 전체가 다 우주적교회안에 들어가지 않는 가짜 교회일 수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방언을 하는 분들이 손에 꼽을 정도이고 예배시간이나 공식 모임에서는 절대 방언기도를 하지 못하게 하며 혼자 집에서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목사님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방언기도가 잘못된 것임을 아는 목사님으로 교인들에게 예배때나 공식모임에서 방언을 하지 않도록 하는 교회를 다니시기 바랍니다.

에클레시아 코이노니아 2018-12-15 07:51:06
현제 세상 모든교회 는 회중교회입니다.
장사의 목적
친교의목적
자기수양의 목적
.....등등

주예수를 위하여 목숨을 다하고 그리스도의 형제를위한 사랑의 교회는 없습니다.

그러니 신자인 자신이 교회가 되어 장로교에서 감리교 성결교 침례교 등에서 참교회가 되야겠지요

진실이란 2018-12-15 00:37:50
방언 안하는교회가 없나요? 전 정말 몰라서요
정말이지 어렵습니다.

대체로 난감 2018-12-14 07:43:28
그냥 걍! 나오시면 되겠네요
요즈음 제대로 된 교회치고 방언 안하는 교회가 어디 있던가요?
지구밖으로 나가면 모를까?
그런교회는 잘못된 교회가 아닐까요?

댓글쓴이의 signature가 보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