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8 10:21 (토)
Biden이 선택한 부통령 후보 Kamala Harris의 남편도 유대인
상태바
Biden이 선택한 부통령 후보 Kamala Harris의 남편도 유대인
  • 김리훈
  • 승인 2020.08.1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에 광화문 광장에서 8.15 국민대회가 수십만이 모인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대한민국 헌법을 변경하고 북한 괴뢰정권과의 연합체제를 꾀하려는 문재인정부의 부당성을 세계에 알렸습니다. 물론 이 사실은 한국 주요언론뿐만 아니라 미국 주요언론에서도 중요한 기사로 보도되지는 않았습니다.

이것을 보는 미국의 입장도 매우 모호 합니다. 정의를 위해 일하는 미국은 더 이상 아닙니다. 미국이 앞장서서 좌파 정부를 궤멸해야 하는데 뒷 짐지고 수수방관하는 자세입니다. 지금은 미국을 유대인 녀석들이 접수했기 때문에 지금은 모든 것이 돈과 이권 위주입니다.

북한을 보십시오. 괴뢰정권인 북한을 70년 동안 왜 그냥 놔두지요? 불쌍한 북한 주민들을 인질로 잡고 있는 북한 공산정권을 왜 지금까지 키워왔습니까? 15분이면 북한을 섬멸시킬 그러한 막강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는 미국이 왜 북한을 그냥 놔두고 있죠? 북한이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핵개발을 해 오고 있었는데 그리고 미국이 그 사실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와서 “북한이 핵이 몇개있느냐”라고 하는 말은 앞뒤가 안 맞는 헛(개)소리에 불과합니다.

북한과 같이 인권과 종교의 자유가 말살되고 개인의 사생활이 철저히 통제된 나라가 세상에 있을까요? 북한은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적그리스도 나라’의 표상입니다. 세계를 control하고 있는 세계정부는 북한을 앞으로 미래에 있을 ‘적그리스도의 국가’의 sample로 지금까지 키워온 것이고 그것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또한 북한의 위협을 이용해 엄청난 무기를 팔아온 것입니다. 일석이조의 효과를 본 것입니다.

한때 그렇게 좋았던 라스베가스도 2007-2008년 Subprime Mortgage Crisis로 거의 모든 호텔과 부동산들이 헐값으로 월가에 넘어갔습니다. 한때 모든 것이 저렴했던 호텔, 음식, 부동산들이 엄청나게 올랐고, 호텔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임금도 매우 내려갔습니다. 제가 Las Vegas에 27년 전에 왔을 때는 사는 환경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이번 Pandemic으로 말미암아 어마어마한 Fund가 월가로 Transfer 되었습니다. 구제금융 이라는 명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푼돈을 주고 자기들은 엄청난 이득을 챙긴 것입니다. 이번 COVID-19가 왜 일어난지 아무도 모릅니다. 미생물 학회에서 아직까지도 그 원인을 모른다는 것이 참으로 신기합니다. 아마 이것은 영구히 모를 것입니다. COVID-19 초기 때 치료제로 주장되었던 Hydroxychloroquine은 매우 효과적인 약품입니다. 저의 office에서 일하는 Receptionist의 친구 가족 전체가 COVID에 감염되었는데 Hydroxychloroquine을 복용하고 완치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그 치료제는 약국에서 사라졌고 처방을 받아도 구할 수 없습니다. 참으로 우리는 신기하고 이상한 세상에서 살고 있고 전에는 희미하게 보였던 ‘적그리스도의 세력’이 점점 명백하게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요번 Biden이 select한 부통령 후보 Kamala Harris의 남편도 유대인 녀석이네요. 결국 Biden이 대통령으로 선출되면 나이 때문에 Kamala Harris가 좌지우지 할 텐데, 결국 유대인의 힘이 작용하겠지요. 유대인의 마수가 공화당 (우파)이던 민주당 (좌파)이던 안 닿은 곳이 없네요. 맙소사 믿음을 지키며 사는 수밖에요...^^

제가 위에서 언급한 ‘유대인’이란 전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돈과 권력을 우상화 하고 하나님을 모르는 ‘세계정부’를 control 하는 집단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김주옥 선교사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좋은 유대인 친구들도 많이 있습니다.

(개인의 한국이나 미국의 정치 현실에 대한 의견은 <바른믿음>이 권장하지 않는 주제입니다. <바른믿음>의 지면을 신학과 진리를 위해 사용하고, 정치 현실에 관련된 주제들은 다른 곳에서 피력하시기를 권고하는 입장입니다.)    

김리훈 장로는 Nevada주의 Las Vegas에 거주하며, 갈보리장로교회(협동장로)에 출석한다. 직업은 치과의사이고, 라스베가스의 '김리훈 보철치과'의 원장이다. 남가주대학(USC), 캘리포니아대학(UCLA, 치의학박사), 미시간대학(U of M, 보철전문의 석사)에서 의학을 공부하였다. 또한 미주 총신(M.Div)에서 개혁신학을 공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