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 1>
저는 00에 살고있는 000입니다. 태어나서 이메일 처음 합니다. 서툴더라도 이해해 주십시오.

제가 하나님의 은혜로 신앙생활 한지는 십 일 년 정도 되었습니다. 5년 전에 신학을 한 친구의 권유로 청교도 공부를 하다가 율법준수 강조하는 설교를 여러 번 듣고 고민에 빠져서 하나님을 떠나 살았습니다.

인터넷에서 서철원 목사님의 예수님의 공로로만 구뭔 받는다는 말씀을 접하고 생각을 다시 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찿아 보다가 정이철 목사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같이 범죄한 영혼에게 다시 신앙생활 할 수있게 은혜를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 드립니다.

목사님! 능동순종교리가 잘못된 것을 증거하시느라 연구하시고 수고하시는 목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편지 2>
목사님 덕택에 신사도주의 교회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죄송하지만, 하나님의 인도라는 표현이 맞는거 같아요.)

제가 다녔던 교회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사람이 찬양 인도를 하고, 사모가 꿈으로 예언하고, 목사는 기도의 응답을 받았다고 전화를 하고 (응답도 하나도 안 맞지만...), 선포를 하고 ... 아무쪼록 개판인 교회입니다. 말도 안 되는 방언기도는 당연하고요. 아주 쪼그만 교회인데 그렇습니다.

게다가 <제자양육>으로 사용하는 책은 피터 와그너가 쓴 책이더라구 ㅠㅡㅠ. 목사는 신사도주의 반대한다고 하는데, 하는 것들은 싹다 신사도주의이고요. 심지어 목사가 무당처럼 꿈 해몽까지합니다. 서재에 해몽책이랑, 최면술 책이랑, 피터 와그너의 서적으로 가득합니다.

신사도주의 연구에 도움이 되시라고 제가 거기서 사용된 교제를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느낀 건 신사도주의의 열매가 교만이더라구요. 꼭 이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가 나왔던 결정적인 이유는 자신들이 영적 상류이고 자신들을 본받으라고 말하고, 영적상류만 휴거 받는다고 하드라구요. 그 말 듣고 1초의 고민도 없이 도망쳤습니다.

그곳에서 있었던 모든 일을 다 말하라고 하면 진짜 하루가 부족합니다ㅜㅡㅜ. 제가 나가니 여러 명이 따라오니까 저보고 무당이라고 오히려 프레임을 씌우기도 하는 등 ... 할 말 많은데, 넘어가고요..!

제가 첨부해드린 파일은 거기서 사용하는 <제자양육> 교제입니다. 피터 와그너가 쓴 것 같아요. 연구에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님 안에서 평강하세요.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이철 목사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미시간 주 ‘앤아버 반석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이고 거짓 신학의 ‘견고한 진’(고후10:4)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작된 신학신문 <바른믿음>의 대표이다.
총신대학(B.A 졸업), 총신대학 신학대학원(M.Div Eqiuv.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 대학원(Th.M 졸업), Liberty Theological Seminary(S.T.M 졸업), Fuller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Liberty Theological Seminary(D.Min 수학), 남아공신학대학원(South African Theological Seminary, Ph.D)에서 연구하였고, 현재 University of Pretoria(Ph.D)에서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피터 와그너의 신사도운동 Story」, 「한 눈에 들어오는 청교도 개혁운동」, 「능동적 순종에 빠진 교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