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8 06:59 (목)
조용기 목사가 한국 교회에 끌어들인 이단사상 너무 심각하다
상태바
조용기 목사가 한국 교회에 끌어들인 이단사상 너무 심각하다
  • 이완구
  • 승인 2021.09.22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희 중에 선지자나 꿈꾸는 자가 일어나서 이적과 기사를 네게 보이고 그가 네게 말한 그 이적과 기사가 이루어지고 너희가 알지 못하던 다른 신들을 우리가 따라 섬기자고 말할지라도 ... 그런 선지자나 꿈꾸는 자는 죽이라 이는 그가 너희에게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시며 종 되었던 집에서 속량하신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를 배반하게 하려 하며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행하라 명령하신 도에서 너를 꾀어내려고 말하였음이라 너는 이같이 하여 너희 중에서 악을 제할지니라.”(신명기 13장 1-2, 5)

“만일 누가 가서 우리가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그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속이는 일꾼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탄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대단한 일이 아니니라 그들의 마지막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고린도후서 11장 4, 13-15)
 

조용기 목사가 한국교회에 끼친 해악은 너무 크다. 무엇보다도 WCC 부산 총회를 유치하는데 큰 역할을 한 사람이 조용기, 김삼환, 김장환 목사가 아니던가? WCC는 무엇인가? 그것은 예수님을 믿지 않고도 구원을 받을 수 있고, 타 종교를 통해서도 구원을 받는다는 종교 잡탕 배도가 아니던가?

아무리 이적과 기사를 많이 행하는 선지자라 할지라도, 그가 WCC 같은 우상숭배를 찬성한다면 쳐 죽이라고 신명기에서는 말씀하신다. 다른 복음을 전하는 사람도 그 행위대로 심판을 받을 것이지만, 다른 복음을 전하는 사람을 용납하는 것도 하나님께 꾸중을 받을 일임을 성경은 말씀하신다.

사탄도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고 온다. 한국교회에 음녀 WCC를 끌어들이고, 신사도 운동, 번영신학으로 한국교회에 잘못된 성령운동과 거짓열매를 맺게 하고, 그 자신의 열매도 좋지 않았던 조용기 목사가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비판하고 우리도 그런 전철을 밟지 않도록 스스로 조심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런데도 이런 사람을 비판하는 사람을 잘못된 것인 양 목소리를 높이는 사람들이 있어 의아한 생각이 든다. 지금 대한민국은 조용기 같은 사람의 배도로 인해 그 열매를 먹고 있는 것이다. 주사파정권의 횡포, 경제의 대폭락, 한국 교회사에 길이 남을 예배의 탄압 등 ... 이런 것들이 바로 WCC를 부산에 유치한 후에 하나님의 징계로 인해 내려지는 형벌임을 목사님들과 교인들이 왜 지금도 깨닫지 못하는 것인가?

조용기 목사를 미화하려 하지 말고 그의 배도가 어떤 열매를 맺고 있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이다.

 

(이완구 성도의 페이스 북에서 가져온 글이다. 이완구 성도는 진실한 그리스도인이고 현재 전복 익산에서 병원을 운영하는 의사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