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신랑 신부들 , 용감한 이슬람 전사에게 상으로 준 어린 신부들(여러 명의 부인 중 한 명)

제주도에 무사증 제도를 이용하여 예멘인 561명이 입국하면서 이슬람 난민 문제가 화두로 대두됐다.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온 난민 수용 반대글에 서명한 사람은 닷새 만에 24만여 명을 넘었다. 한국을 거쳐 간 난민들은 많지만, 지난 25년 동안 정부가 난민 지위를 인정한 사람은 800명 남짓하다. 대한민국은 UN 난민기구와 OECD 난민협약 가입국이다. 난민을 외면할 수 없는 처지이다.

하나님은 기독교인과 이슬람 신자에게, 한국인과 예멘사람에게 모두 똑같이 해를 비추시고 비를 내리신다. 기독인은 원수까지 사랑해야 하는 사람이다. 예수께서는 “네 이웃을 사랑하고 네 원수를 미워하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고 했다. 적극적인 행위로 사랑하라는 말씀이다.

이슬람 신도들은 기독인의 사랑의 대상이다. 사랑은 차별과 배제, 혐오와 폭력을 넘어 창녀와 세리, 병자와 장애인, 이방인과 사마리아인을 사랑할 때 드러난다. 그러나 난제의 핵심은 예멘인 무슬림들이 우리가 환영해야 할 강도만난 이웃인지, 아니면 경계하고 배척해야 할 자들인가 하는 점이다.

이슬람 포비아 그룹 가운데서 기독인들의 혐오가 가장 강하다. 이슬람 난민을 받아들인 유럽 여러 나라들에는 사회적인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배타적 삶, 이슬람 신도화, 성폭력, 성추행 등이 증가하고 있다. 유럽의 급격한 이슬람 화는 부정할 수 없는 엄명한 사실이다. 레바논은 무슬림에 대한 무분별한 난민 수용정책을 펼쳐 왔고, 국가와 사회는 거의 초토화되었다. 이슬람 국가로 전환되고 있다. 그래서 이슬람 난민 유입을 걱정하는 것은 혐오감이나 증오심의 발로가 아니다.

아래의 글은 이슬람 전문가들이 걱정하는 요점들을 종합한 것이다. 제주에 머물고 있는 무슬림의 일기 형식으로 구성했다. 난제를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한 것이다.


“이슬람 난민 일기 - 제주에서

제주는 알라의 땅이다. 알라를 믿는 신도들이 일링,; 땅에 살려고 왔다. 그런데도 번잡하게 난민신청을 하고 있다. 아직 이슬람 난민의 칼날이 서지 않고 힘이 약하기 때문이다. 이슬람 난민이 제주에 온 것은 경제적 목적이지만, 최종 목표는 두 말 할 것도 없이 '대한이슬람제국' 건립이다. 우리는 한국의 이슬람화 작업 선봉에 서 있다. 레바논에는 반세기 전에 기독교인 수가 많았다. 난민유입 정책 덕분에 짧은 시간에 이슬람국가로 바뀌었다. 한국은 조만간 레바논처럼 이슬람국가로 바뀔 것이다.

우리는 대한민국의 이슬람화를 반대하는 자들을 알라의 이름으로 모조리 도륙할 것이다. 기독교인과 천주교인은 씨를 남기지 않을 것이다. 이슬람국가(IS)이든 아니든 무슬림이 목표하는 것은 이슬람국가 건설이며, 이슬람 신도들이 지배하는 사회 건설이다.

우리는 대한민국 법과 이슬람 법이 충돌할 때 마땅히 이슬람 법에 따른다. 대한민국 법을 거절한다. 대한민국의 법을 포함하여 인간의 법은 언제나 바뀌지만 신의 법은 바뀌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고유한 이슬람법인 코란, 샤리아, 하디스(창시자 무함마드의 행위록) 세 율법서에 따른다. 이 법전에 따라 일부다처, 성폭력, 폭행, 자살테러를 서슴지 않을 것이다. 강간은 우리의 풍습이며 문화이다. 우리는 유럽에 사는 난민들처럼 한국사회에 동화되지 않고 독자적인 이슬람 커뮤니티 만들 것이다.

이슬람은 종교 그 이상이다. 이슬람은 정치, 경제, 문화, 교육, 사상, 군사 시스템이다. 이슬람 사회는 신정사회, 정교일치사회이다. 집회, 언론의 자유가 없다. 인권과 민주주의와는 상극이다. 카이로인권선언문이 밝히듯이, 인권법과 이슬람 율법이 상충될 때 우리는 이슬람 율법을 우선시한다.

우리는 어디서나 일부다처제를 강력히 유지한다. 4명의 아내 외에도 수의 제한 없이 많은 성노예를 거느릴 수 있다. 대한민국 대통령, 국회의원, 장관의 딸과 부인조차 우리의 성노예가 될 수 있다. 사춘기 시작 안 한 여자아이를 강간하는 것은 정당하다. 결혼했다가 싫으면 이혼해도 된다. 9살부터 섹스가 가능하다. 11살이면 처로 데려와 일을 시킬 수 있다. 남편과 부인은 평등하지 않다. 처는 남편에게 노예다.

왜 유럽의 이슬람 난민들이 모인 곳에 집단적 성 범죄가 극성을 부리는지 아는가? 우리의 눈에는 여자가 부르카, 니캅, 차도르를 쓰지 않고 거리를 행보하는 것 자체가 "제발 저를 강간해 주세요"라는 요청이며, 성폭행, 성추행을 갈망하는 초청 표현이다. 우리는 히잡조차 착용하지 않은 대한민국 여인들을 닥치는 대로 추행, 폭행할 것이다.

이슬람 남자의 성적 욕구해소 책임은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있다. 여성복지부장관과 영부인이 직접 해소해 주기를 바란다. 우리 이슬람 남자는 한국인 여인과 결혼을 할 것이다. 살다가 실증나면 딸록, 딸록, 딸록 세 번 말할 것이다. 그러면 합법적인 이혼이 성립된다. 이혼하고 다른 한국인 여자와 결혼하면 그녀는 새로운 네 번째 아내가 될 것이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는 우리에 대한 난민지위 부여를 환영한다. 세계교회협의회(WCC)는 하나님의 구원에 제한이 없다고 선언한다. 이슬람을 구원의 종교라고 본다. 제주 이슬람 난민 신청에 반대하는 한국인들이여, 잘 기억해 두라. 지상에는 57개의 이슬람 국가, 알라 신정국가가 있다. 전 세계의 이슬람 무장단체 31개가 이슬람국가(IS)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있다. 우리는 이슬람을 반대하는 자와 이슬람 신도가 아닌 자를 죽이면 천국에서 상을 받는다. 거룩한 전쟁에서 희생당한 자는 천국에서 여러 명의 가슴이 크고 향기 나고 아름다운 처녀들을 상으로 받는다. 큰 눈을 가진 72명의 처녀를 아내로 얻을 수 있다.”

아래의 대담은 <펜앤뉴스>가 이슬람 전문가 이만석 박사와 대담한 동영상이다. 이슬람에 대한 관용적인 태도를 가진 분들의 이 글과 이 박사의 주장에 대한 반박을 기대한다.

 

최덕성 박사 / 리포르만다(크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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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덕성 교수는 고신대학교, 리폼드신학교(M.Div, M.C.ED), 예일대학교(STM), 에모리대학교(Ph.D)에서 연구하였고, 고려신학대학원의 교수였고 하버드대학교의 객원교수였으며, 현재는 브니엘신학교의 총장이다. ‘신학자대상작’으로 선정된「한국교회 친일파 전통」과 「개혁주의 신학의 활력」,「에큐메니칼 운동과 다원주의」을 비롯한 약 20여권의 귀중한 신학 작품들을 저술하였다. 신학-복음전문방송 <빵티비>(BREADTV)의 대표이며, 온라인 신학저널 <리포르만다>(REFORMANDA)를 운영하며 한국 교회에 개혁신학을 공급하기 위해 정열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학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