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측 임보라 목사가 동성애를 상징하는 것을 드리우고 예배를 인도하고 있다

합동 이대위가 기장 소속 여자 목사 임보라 씨의 이단성을 조사한다는 것에 대해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기장의 목회자들의 반발하는 것은 자기 집 식구 감싸기 심리가 작용한다고 볼 수 있으므로 이해를 하겠으나, <뉴스엔조이>가 이 사건을 크게 논란거리고 말들면서 반발하는 여러 기장측 목사들의 말들을 소개하는 것은 '기독교 언론의 금도'를 넘은 것이라고 생각된다.

이런 일을 보면서도 합동측 교회들이 여전히 <뉴스엔조이>에 후원금을 보낸다는 것은 자신들에게 비리가 있어 혹 <뉴스앤조이>가 자신들에게 칼날을 들이대게 될까보아 두려워하면서 알아서 기는 모습이라는 항간의 말이 다시 생각나게 한다.

왜 합동 이대위가 기장 소속 여자 목사 임보라 씨의 이단성을 조사하는 것이 옳은 일인가? 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자. 동성애자들을 바른 길로 인도하고, 그들에게도 복음은 은혜가 적용되어 하나님 백성의 신분과 특권을 누리며 살도록 돕는 것에 대해 반대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또한 기독교의 근간인 성경이 다 찢어지고 불태워지지 않는 한 동성애가 하나님 백성들의 삶의 방식으로 인정될 수 있는 가능성은 영원히 없다. 구약 성경에서는 동성애들을 돌로 쳐 죽이라고 하였고, 신약성경에서는 영원히 하나님 나라의 복을 누리지 못한다고 하셨다. 이 말씀들을 고치면, 그 즉시 그 사람은 기독교인이 아니다. 이 말씀을 고치는 교단이나 교회나 목회자는 그 즉시 하나님 백성의 정체성을 스스로 버린 것이고, 어쩌면 처음부터 그 속에 있었던 다른 신의 거짓 복음의 정제를 들어내는 것이다.

기독교 신앙을 떠나 동성애로 인해 문화가 변질되고, 성병과 에이즈가 많아지고 있음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그리고 동성애로 인해 고치기 어려운 병에 걸린 환자를 다수의 국민들의 보건을 위해 특별하게 관리하느라 국민세금이 일반 환자에 비해 백배 이상으로 들어가고 있다는 것도 다 아는 사실이다. 질병관리 차원에서도 동성애 문제는 국민보건을 위협하는 심각한 요소이다.

그리고 동성애가 우리의 삶의 모습으로 이대로 고착되면 이제 필연적으로 '남자 며느리', '여자 사위'가 나타나게 될 것이다. 이상한 것은 동성애 지지자들에게 “당신은 여자 사위를 보고, 남자 며느리를 보기를 바랍니까?”라고 물으면 아무도 시원하게 대답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동성애자들이 차별받지 않게 해 준다는 것이 결국 이러한 문제를 자신의 집에 실제로 야기하게 될 것임을 주지시키면, 동성애 지지자들 대부분이 자기 집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는 모습이 드러난다.

이전에 미국에서는 동성애를 정신병으로 정의했다고 한다. 이제는 다 지워지고 없지만, 그것이 맞는 말이었다. 하찮은 나사에도 암수가 있고, 세상 만물에 음양의 이치가 있는데, 왜 사람의 존재의 원리인 남성과 여성의 섭리를 감히 고치려고 하는가? 이는 세상의 상식있는 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 일이다.

동성애자들은 병에 걸린 상태이다. 이미 유전의 문제가 아니라고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으니 태어나면서 동성애 성향으로 태어난 사람에 대하 베려가 필요하다는 말을 더 이상 필요없다. 병은 고쳐야 한다. 병을 그대로 보존하고 발전되게 돕는 것은 도움과 섬김이 아니고 학대이고 저주이다.

하물며 하나님의 복음으로 세상을 이롭게하겠다고 목사가 된 사람이 하나님이 명백하게 죄악이라고 규정하신 동성애를 치료하려고는 노력하지는 않고, 그 병자들이 그대로 행복하고 즐겁게 살도록 돕는 일을 한다는 것은 하나님을 모욕하는 것이다. 나는 기장 소속 임보라 씨(목사)에게서 동성애자들을 치유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게 만들기 위해 힘써 선도하는 노력이 나타나는 것을 보지 못하였다. 그들이 차별받지 않게 하는데 최대한의 목적을 두고서 찾아가서 함께 예배를 드린다는 것은, 또한 노골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사람임을 드러내는 목사의 가운데 동성애를 상징하는 표시를 드리우고 예배를 인도한다는 것은 그 자신이 이단으로 변질되었다는 것을 스스로 공표하는 것이다.

이전에 이단들을 그리스도를 부정하는 등의 누구가 알 수 있는 사악하고 저질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요즘에는 누구보다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위하는 모습으로 이단들이 이미지를 변신하였다. 그래서 이단을 잡아내기가 매우 어려워졌다. 이단에 대한 근원적인 정의는 하나님의 복음을 왜곡하여 변질시키는 것이다. 동성애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여 하나님이 동성애자들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축복하시는 것처럼 그리스도의 복음을 왜곡하는 임보라 씨는 명백히 이단이다. 이러한 가증한 염병이 합동 교회에도 퍼지지 않도록 임보라 씨의 이단성을 조사하는 것은 매우 올바른 일이다.

합동의 임보라 씨 이단성 조사건을 ‘금도’를 넘는 일이라고 호들갑을 떠는 <뉴스앤조이>에 대해 예장 합동에 소속한 교회들이 후원금을 보내는 등의 일들에 대해 다시 생각하기를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이철 목사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미시간 주 ‘앤아버 반석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이고 거짓 신학의 ‘견고한 진’(고후10:4)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작된 신학신문 <바른믿음>의 대표이다.
총신대학(B.A 졸업), 총신대학 신학대학원(M.Div Eqiuv.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 대학원(Th.M 졸업), Liberty Theological Seminary(S.T.M 졸업), Fuller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Liberty Theological Seminary(D.Min 수학), 남아공신학대학원(South African Theological Seminary, Ph.D)에서 연구하였고, 현재 University of Pretoria(Ph.D)에서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피터 와그너의 신사도운동 Story」, 「한 눈에 들어오는 청교도 개혁운동」, 「능동적 순종에 빠진 교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