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4 09:41 (토)
세계 2,500 도시의 10만 독자와 함께 달리는 <바른믿음>
상태바
세계 2,500 도시의 10만 독자와 함께 달리는 <바른믿음>
  • 정이철
  • 승인 2016.09.01 03:52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년 10월 1일이 <바른믿음>의 두 번째 생일이다. 그 동안 꾸준하게 <바른믿음>을 찾는 고정적인 독자층이 형성되었다. 사실 공들여서 글을 써서 올릴지라도 독자들의 관심과 인정을 받지 못하면 지속적으로 글을 쓰고 올리는 일은 불가능하다. 반대이건 찬성이건 <바른믿음>의 기사에 관심을 가지고 읽는 사람들이 있어야 <바른믿음>을 통하여 복음의 진리를 수호하는 활동을 계속 할 수 있는 것이다.

일반 기독교 언론들이 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소식이나 사건들을 중심으로 지면이 채워지고 있는 것에 반해 <바른믿음>은 오직 신학적인 글로만 지면이 채워지고 있다. 흥미 위주의 글들이 아니기 때문에 고유한 독자층이 형성되기에는 어려운 점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그러나 놀랍게도 꾸준하게 <바른믿음>을 찾는 독자들이 늘었다. 이제는 기사를 올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조회수 10,000을 넘는 일들이 흔하게 나타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 한 달 동안 방문한 독자의 수가 처음으로 10만을 넘어섰다. 한 사람이 백번을 방문해도 한 명으로 집계되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통계 수치이다. 거의 11만 명 정도가 지난 한 달 동안 <바른믿음>에 방문하산 것으로 집계되었고, 그 중에서 약 5만은 <바른믿음>을 항상 애독하는 고정 독자층으로 파악되었다. 

<바른믿음>의 글들이 활발하에 전파된다는 것은 곧 신사도운동 등의 비성경적인 은사주의가 그 정도로 크게 타격을 받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 동안 <바른믿음>을 통하여 이단전문가라고 알려진 사람들이나 다른 사람들이 이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서는 지면을 할애하지 않고 이미 교회에서 당연시하고 있는 은사주의 등의 문제들에 대해서 분별하는 글들을 위주로 지면을 채웠기 때문이다.

가장 많이 지면을 할애한 주제는 역시 거짓 방언기도를 비롯한 비성경적인 성령운동에 관한 내용들이었다. 그리고 대부분의 이단연구가들까지도 동조하고 있는 김성로 목사의 부활복음에 대해서 최근에는 더욱 더 많은 지면을 할애하였다.
 

▲ 독자 상황을 제공하는 구글 화면 캡쳐 사진


<바른믿음>의 독자가 꾸준하게 늘었고, 최근 한달 동안 1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바른믿음>을 방문하였다는 것은 김성로 목사의 부활복음과 거짓 방언기도를 비롯한 혼탁한 은사주의에 대한 바른 성경적 지식이 많이 전파되었다는 것을 뜻한다.

"왜 저를 목회로 바쁘게하지 않으시고, 매일 글을 쓰게하시나요?"

이렇게 하나님께 원망도 자주했다. 지금도 종종 하나님께 감히 항의하기도 한다. 그러나 내가 바라는 되로 목회일로 매일 바빴다면, <바른믿음>이 지금처럼 활발해지지 못했을 것이다. <바른믿음>을 통해서 지금과 같이 진리를 수호하는 문서사역을 힘껏 전개하지는 못했을 것이다.

<바른믿음>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독자님들에게 감사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016-09-04 01:25:42
국내 최대 인터넷 기독사이트인 창골산봉서방 카페 회원이 14만 명인데 한달 내에 들어오는 회원수는 다른 카페를 참조할 때 50% 미만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한달내 유입되고 있는 독자 10만 돌파와 고정독자 5만 명에 이르는 이같은 구글조회수는 하나님의 은혜라고 볼 수 있고 분명 무슨 이유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를 반드시 찾아서 끝까지 간직하는 바른믿음이 되길 바랍니다.


개혁주의 교리와는 조금 다른 오순절교파, 카톨릭과 이미 신앙과 직제의 일치를 시작한 감리교파, 함께 근본주의 선언을 했지만 역시 개혁주의와는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는 침례교파 등등
모두 개신교라 인정되고 있는 교파의 성도들에게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부인할 수 없고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성경해석과 영분별을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나그네 2016-09-01 18:32:47
하나님께서 정이철 운영자님에게
한국의 교회들과 더불어 세계에 흩어져 복음을 전파하는 선교사님들과
또 동포들에게 바른믿음을 알리시는 사명을 주신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토록 짧은 기간동안
이처럼 큰 영역의 사역지가 주어질 수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지금 한국교회만해도 이단들이 엄청난 기세로 번져가고 있습니다.
각 기독교매체들은 인기와 영합한 복음 없는 목사들이 다 장악하고 있으며
심지어 정통기독교단체들이 이단들을 공개적으로 이단딱지를 벗겨주는 일에 골몰하고 있습니다.
복음만을 전하는 교회를 찾기가 힘든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복음이 귀한 시대에 바른믿음의 성장은 매우 반갑고 귀한 현상입니다.
더욱 더 힘차게 뻗어가는 바른믿음이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천로역정 2016-09-01 18:06:55
2년이라면 겨우 걸음마를 시작하는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수십년의 업적과 같은 성과를
일구어냈군요. 많은 성도들을 옳은 길로 인도하는 일에 바른믿음 싸이트가 쓰임 받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항상 진리를 빛추는 바른등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개념 2016-09-01 13:38:10
우와 가끔 들어오는데
제가 본글들이 2500개도시에서도 같이보고 있내요. 상상이 안되내요.
세계여러나라에서 본다면 정말 많은 사람들한태 영향력을 주겠내요
더욱 큰 발전하기를 기도합니다.

신진모 2016-09-01 12:04:30
출발 두돐만에 세계 2500개의 도시에서 10만독자를 형성한 것은 기적 같은 일입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하신 일이라 믿습니다.
흥미본위가 아닌 바른교리에 대한 글만으로도 이런 성장을 이룬 것을 축하합니다.
지금도 바른믿음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글들로 채워져 있음을 볼 수있듯 앞으로도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복음만이 밝히 드러나는 <바른믿음>이 되길 바랍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