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제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바른믿음>보다 더 폭넓은 자료들과 정보들을 비축하고, 더 많은 올바른 믿음의 사람들이 모이고 활동하기 위한 공간 <바른믿음 까페>을 오픈하였습니다.

http://cafe.naver.com/gofaith

그 동안 정이철 목사가 한국 교회의 미래를 위해 <바른믿음>을 통하여 추진하고 있는 바른믿음 운동과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시는 더 많은 분들이 적극적인 주체가 되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여기의 <바른믿음>의 신앙노선과 방향에 적극적으로 동의하시고 동참하기를 원하시는 모든 분들이 필진으로 또 다른 여러 모양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예상했던 것처럼 쓸모없고 악의적인 댓글을 달기 위해 가명으로 회원가입을 하는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이런 종류의 일로는 더 이상 시간을 허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회원가입하신 분들은 그대로 <바른믿음>의 댓글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새로 회원가입 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마지막 단계에서 저에게 메일을 보내시어, 자신이 어디에 사는 누구인지를 설명하신 후 제가 승인함으로 댓글에 참여하실 수 있는 회원이 되는 것으로 방침을 바꿀 것입니다.

대부분의 선량하고 양식있는 분들에게는 아무 관련이 없는 일이겠으나, 타락한 실질적 죄인들이 살고 있는 이 죄악된 세상에는 별의 별 사람들이 다 함께 살고 있으므로 이러한 불편이 초래되는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이철 목사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미시간 주 ‘앤아버 반석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이고 거짓 신학의 ‘견고한 진’(고후10:4)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작된 신학신문 <바른믿음>의 대표이다.
총신대학(B.A 졸업), 총신대학 신학대학원(M.Div Eqiuv.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 대학원(Th.M 졸업), Liberty Theological Seminary(S.T.M 졸업), Fuller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Liberty Theological Seminary(D.Min 수학), 남아공신학대학원(South African Theological Seminary, Ph.D)에서 연구하였고, 현재 University of Pretoria(Ph.D)에서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피터 와그너의 신사도운동 Story」, 「한 눈에 들어오는 청교도 개혁운동」, 「능동적 순종에 빠진 교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