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십자가'라는 필명으로 김성로의 이단성을 비판한 글을 게시했던 사람입니다. 제가 쓴 글을 보고 정이철 목사님을 지목하면서 다음과 같이 이단시비를 거는 것을 것을 보았습니다. 

“정이철 목사는 부활을 안 믿어도, 심지어 부활을 의심해도 구원을 받는다는 글도 올렸습니다.”(이인규 권사)

이인규 권사님이 혹시 이 글을 본 다면, 본인이 운영하시는 싸이트를 통해 꼭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1) 부활을 안 믿으면 구원받지 못합니까?
질문 2) 부활을 믿으면 구원받습니까?

저는 부활을 믿어야 구원을 받는다는 김성로의 이단적인 주장을 반박하기위해, 혹 무식하여 성경을 모르는 사람이 부활을 안 믿거나 못 믿어도 십자가 복음을 확실히 믿으면 구원받는다고 말한 사람입니다.

물론 십자가 복음을 믿는 사람이 부활을 안 믿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십자가 대속으로 구원이 완성된 것을 강조하기 위해, 혹 부활을 안 믿어도 십자가복음만 확실히 믿으면 구원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인규 씨!
이것이 이단적 주장입니까?
부활을 믿고 구원받는 다는 것이 이단입니까? 
십자가복음을 확실히 믿으면 십자가 대속으로 구원이 완성되었으므로, 혹 부활을 안 믿어도 구원받는다는 것이 이단입니까?


이인규씨는 이 문제를 제기함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나는 가짜 이단사역자입니다”라고 공표한 것과 같습니다. 즉, "나는 구원론도 모르는 이단 사역자입니다"라고 공개적으로 고백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불행히도 지금까지 이인규씨를 이단사역자라고 믿었던 사람들도 이제는 등을 돌렸을 것입니다. 

구원은 죄의 유무에 달려있습니다! 
십자가 외에는 죄를 사하는 능력이 없습니다!

부활이 죄 사함과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부활이 구원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성경 어디에 부활을 믿어야 구원받는다고 말 합니까?


십자가 복음을 믿고 죄사함 받으면, 저절로 구원을 얻고 부활에 이르는 것이지, 부활 믿고 구원받고 이어서 부활하는 것 아닙니다. 이단사역을 꽤 오래한 사람이 김성로의 부활구원도 못 알아보고, 오히려 부활을 믿고 구원받는다고 주장하나요?

더 이상 망신 당하지 말고 조용히 물러나기 바랍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