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5 17:44 (목)
김성로 목사, 예수님의 땅과 하늘의 두 번의 제사 주장
상태바
김성로 목사, 예수님의 땅과 하늘의 두 번의 제사 주장
  • 정이철
  • 승인 2015.12.31 10:18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춘길 2016-01-12 14:42:57
김성로 씨 제자가 나타나서 제대로 이단성을 보여주었네요!
진짜 복음은 부활이랍니다.
부활이 복음의 열매이고 증거라고 그리 많은 분들이 설명했는데, 여기까지 와서 진짜 복음이 부활이라고 하는군요.

그러면 부활이 있기 전, 십자가는 가짜 복음입니까?
김성로의 사상의 핵심이 여실하게 드러나는군요.

진짜복음은부활 2016-01-12 13:14:06
진정 진정 ..진정들 하세요. 춘천에서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니까 놀라신 모양인데, 아님 시샘??
김성로 목사님은 복음 중의 복음인 부할을 잘 전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서 많은 사람들이 복음이 뭔가를 알게 되었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는 놀라운 변화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춘천 한마음 교회로 가서 부활의 복음을 배우십시요^^
부활의 복음은 십자가의 예수님을 언제나 함께 하고 있는 겁니다.

바른믿음 사랑해! 2016-01-03 15:53:09
계속 십자가와 부활은 하나(동전의 양면)라는 지극히 원론적인 말을 되풀이하고, 성경구절들을 갖다가 대면서 김성로 이단 부활사상을 드러내는 일에 방해를 놓던 사람들은 왜 여기에 나오지 않을까요? 김성로의 이 글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해 보시지요????

부활은 오직 예수님의 십자가의 위대함, 능력, 완전함을 증거하는 표적으로서 강조해야 할 뿐입니다. 부활과 십자가가 동등하게 강도되거나, 부활이 앞서가면 기독교의 신앙의 배치됩니다. 이제 알게되었기를 바랍니다.

오직믿음 2016-01-02 11:47:55
그 교회의 부활은 성경의 부활이 아님이 명확하게 밝혀졌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인도함을 받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성경을 육으로만 보니 엉뚱한 말만하고 영이 어두워져 성경을 보지를 못합니다. 성경은 영의 눈이 떠져야 제대로 볼 수 있는 데 그는 영이 어두워져 성령의 인도함을 못받으니 듣기 좋은 부활로 교회 부흥에만 눈이 어두운 사람입니다.

김춘길 2015-12-31 23:45:22
김성로의 부활복음의 이단적 실체는 바로 이 내용입니다.

"제가 이것을 이야기하니까 무슨 말인지 몰라요. 왜냐하면 십자가에 딱 붙들려 있으니까 ... 예수님이 부활하지 않으면 죄가 그대로 있는 것입니다. 부활하셔야 할 이유가 여러가지 있지만, 부활하여서 하늘나라 참 장막에 들어가셔서 영원한 제사가 드려져야할 줄로 믿습니다. 이거지요!"(김성로)

“이 분(예수 그리스도)이 십자가에 달려 피 흘려 죽으시고 3일 만에 부활하셔서 하늘나라 성막에 들어가셔서 다시 제사를 드려주어야만, 이 땅의 제사는 순간적인 효력밖에는 없지만 ... 예수께서 부활하고 승천하셔서 하늘나라 성소에 들어가시게 되면 순간적인 죄사함이 아니라 영원한 죄사함이 이루어진 줄로 믿습니다. 그래서 이게 놀라운 것입니다.”(김성로)

->그냥 부활을 강조하는 것이 아닙니다. 전혀 다른 부활 사상을 가지고서 영혼들을 미혹했던 것입니다. 속히 한국 교회에 알려 경계해야 할 심각한 사람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