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8 10:21 (토)
유대교와 세계단일정부및 종교통합운동
상태바
유대교와 세계단일정부및 종교통합운동
  • 김주옥
  • 승인 2015.10.16 12:47
  • 댓글 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한나 2015-11-15 07:51:11
마지막 시대에 일어날 NWO의 세계정부에 대해서 성경의 예언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습니다. 청춘님이 말씀하신 대로 계시록 13장을 제시합니다.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면류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이상히 여겨 짐승을 따르고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가로되 누가 이 짐승과 같으뇨 누가 감히 이로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또 짐승이 큰 말과 참람 된 말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 두 달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 짐승이 입을 벌려 하나님을 훼방하되 그의 이름과 그의 장막 곧 하늘에 거하는 자들을 훼방 하더라 또 권세를 받아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고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으니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누구든지 귀가 있거든 들을지어다 사로잡는 자는 사로잡힐 것이요 칼로 죽이는 자는 자기도 마땅히 칼에 죽이리니 성도들의 인내와 믿음이 여기 있느니라” (계시록13:1-10)

여기서 예언된 '짐승'(적그리스도 국가)가 세계정부인지 로마교황청인지 미국인지 해석이 다양하지만 결국은 모두 동일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원문에서 상세하게 언급했듯이, 세계정부 세력의 중심에는 예수회가 있고 예수회는 로마 카톨릭의 소속이며, 세계정부 세력은 신세계질서의 이상향 국가를 세우는데 신대륙 미국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NWO 세계정부의 종교통합/연합/일치의 목적달성을 위해서 로마 카톨릭이 선봉이 되고 있습니다. 결국은 모두가 합력하는 하나의 세력이겠지요.

교회에 침투해 들어온 각종 신비적/이방적 운동의 뿌리를 살펴볼 때 바로 저들에 의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들의 정체를 알지 못할 때 교회들은 이 새롭고 신기한 운동들을 그대로 받아들이게 되겠지요. 많은 은혜(?)도 받을꺼구요. 성경의 오래된 가르침보다 새롭게 경험하는 것들이 더 은혜롭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김한나 2015-11-15 07:31:51
scw님의 말씀대로 카톨릭이 프리메이슨과 가까운데, 기독교가 카톨릭에 문을 열게 되면서 프리메이슨이 기독교에 침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관계를 원문에서는 자세하게 말씀드렸습니다.
기독교의 WCC 에큐메니칼 운동의 배경에 카톨릭과 프리메이슨이 있고, 그들이 어떤 목적을 갖고 이런 운동을 벌이고 있는지를 말씀드리고 싶어서 프리메이슨이라는 단체를 언급한거지요. 그것이 이런 글을 쓰게 된 배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scw 2015-11-15 07:21:40
프리메이슨은 기독교보다 천주교와의관계가 더 밀접한 것 같은데 굳이 거기에 대한 글을 쓰시고자 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김한나 2015-10-22 12:52:55
평강님, 구요한 목사님의 글에서 발췌하셨군요.

그분은 신사도운동에서 일어나는 온갖 신비한 체험에 유익한 것이 많다고 하십니다.
저도 친구들이 기도 중에 하나님(?)의 품에 안기우고 천상에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보면서 얼마나 부러웠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친구들을 따라서 열심히 기도해보았지만 제게는 결코 그런 체험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이런 체험들을 통해서 신앙이 더 뜨거워지고 하나님을 더 사랑하게 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면 기쁨도 일시적이고 열심도 해로울 뿐이지요.
결국은 멸망시키는 것이지만 사탄도 우리에게 일시적으로 좋은 것을 주니 정말 위험합니다.

그리스도인이 불교나 힌두교나 뉴에이지의 기도를 흉내내다니.. 결국은 모두가 같은 신을 믿는다는 거짓말에 미혹되고 말겠지요.

평강 2015-10-22 04:59:42
세계통합종교의 바탕이 되는 영지주의(만유내재신)의 기본 사상은 '만물 속에는 만물을 관통하는 신성의 발산emanation이 내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내면의 빛'inner light, '내면의 생명' 또는 '내면의 불꽃'이라고도 부릅니다. 영지주의자들은 자신 내면에 있는 신성을 발견하고 이와 합일하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 신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이런 통합종교적 수행 과정 중의 대표적인 것이 관상입니다.

다음 글에서도 그런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김한나 님이 댓글에서 언급한 목사의 글입니다.)

[영성과 초월적 체험에 목 말라 하는 현대인들에게 범신론적 불교나 뉴에이지운동이 관상기도를 통해 내재된 신심이나 불성(부처의 성품)을 활성화하고 우주와 합일하는 체험을 추구하여 자아실현과 영적각성의 기회를 제공하듯, 하나님의 교회에서 관상기도란 방법을 통해, 하나님을 즐거워하는 속사람을 활성화하고 창조주 하나님과 영적으로 하나되는 체험을 준다면 관상기도야 말로 ‘준비된 물 좋은 어장’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은가!]
http://blog.naver.com/bibletruth77/70171484394

p.s.
분별님께: 실례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실명을 여쭌 것은 아닙니다. 제가 잘못 짚었나 봅니다. ㅠㅠ

관리자님께: 댓글을 쓰고 저장하려다 보니 무슨 이유인지 (댓글 규정에 어긋난다고?) 글이 모두 날아갔네요. 짧은 댓글이지만 다시 기억해 쓰려니 힘이 드네요. 댓글이 등록이 안 될 경우라도 경고창만 올리고 원문이 담긴 창은 보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