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도운동 요약 및 평가
상태바
신사도운동 요약 및 평가
  • 정이철
  • 승인 2015.10.01 09:44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알곡 신자 2015-10-11 23:11:59
알곡은 처음부터 알곡이거 가라지는 처음부터 가라입니다.
조용기가 알곡이 될 수가 없고 주기철이 가라지가 될 수가 없습니다.
중간에 성질이 변해 달라지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섭리 가운데 신사도운동이나 오순절운동에 있게 하시다가
다시 참 복음으로 돌아오게 하시는 사람도 있기는 하겠으나,
거의 희박한 것 같습니다.

개혁 2015-10-11 14:52:28
참성도님 꼭 신사도 운동을 하는 오순절교 교인이라도 나중에 하나님의 택하심을 받아 은총을 입으면 회심하는 사람도 있고 우리가 그부분은 알 도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 하나님의 참 자녀가 될지 안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하나님은 알고계시죠

참성도 2015-10-06 05:55:46
어찌 오순절과 신사도에 있는 사람들을 '성도들'이라고 하시는지요?
하나님의 참 백성들, 택하심을 받고 성령을 받은 사람들은 그런 것들 속으로 들어가는 법이 없습니다.
노력하면 알곡이 되는 것이 아니고 처음부터 알곡으로, 처음부터 가라지로 나오는 것입니다.

격세지감 2015-10-05 21:22:40
오순절과 신사도운동 같은맥락이라 보면 될것입니다
거짓영들에 의한 거짓은사 로 십자가의 은혜를 바로 깨닫지 못한
샤머니즘(신비주의,기복주의,거짓은사주의)적인 기독교신앙입니다
거기에 속한 성도들 주님의 긍휼하심을 바랄뿐입니다

진성택 2015-10-04 19:04:56
교인님께서 신사도운동의 위험성은 알고 계시니 오순절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교인님께서 밑글에(오순절이 천국에 가지 못할지라도)라고 언급하신 걸로 보아 오순절이 진리가 아님은 이미 알고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순절을 음성 종양이고 물혹 정도로 평가하신 것은 오순절에 대해 과소평가 하시고 관대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순절의 진면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훗날 심판 날에 우리나라기독교의 복음을 가장 크게 해치고 왜곡시켜 양들의 눈과 귀를 멀게 한 사상은 아마도 오순절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순절사상은 매력적입니다. 예수 믿고 천국도 가고 이 땅에서도 남이 부러워하도록 출세도하고 사업도 잘되고 돈도 많이 벌고 성령의 능력으로 방언도하고 귀신 쫓는 표적도 보이고...등등 정말 좋아 보입니다. 오순절의 신앙은 양수겸장, 일석이조, 일거양득 신앙입니다. 그러기에 많은 사람들이 오순절을 좇아갔습니다. 본성적으로 물질우상을 좇는 인간의 본성에 오순절은 면죄부를 주었습니다. 이 사상은 순식간에 이 나라 교계를 집어 삼키고 장악했습니다.

예수께서는 이 땅의 물질과 권세와 화려함을 좇는 헤롯의 누룩을 조심하라고 말씀하셨으며 새와 꽃을 비유하시어 먹을 것 입을 것을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과 재물을 함께 섬길 수 없다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오순절파들은 이러한 예수의 말씀을 정면으로 부정하고 잘 먹고 잘 살 권리를 주장한 자들입니다. 이뿐 아니라 그들은 각종표적 은사까지 덤으로 얻었습니다. 오순절이 좋아 보이지만 그들이 실은 이단 종합백화점입니다. 그들이 맺는 열매를 보십시오. 그들에게서 파생된 이단들이 얼마나 한국교회를 어지럽히는지 일일이 열거하지 않아도 잘 알 것입니다.

교인님께서는 이 카페를 찬찬히 둘러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2015-10-04 19:02:23)
삭제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