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내 영혼이 살아갈 힘을 웨신서에서 얻습니다.

“2. 66권의 책들이 정경(正經)임

성경 혹은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명칭 아래, 현재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의 모든 책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것들은 다음과 같다:

구약성경--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 여호수아, 사사기, 룻기, 사무엘상, 사무엘하, 열왕기상, 열왕기하, 역대상, 역대하, 에스라, 느헤미야, 에스더, 욥기, 시편, 잠언, 전도서, 아가서, 이사야, 예레미야, 예레미야 애가, 에스겔, 다니엘, 호세아, 요엘, 아모스, 오바댜, 요나, 미가, 나훔, 하박국, 스바냐, 학개, 스가랴, 말라기;

신약성경--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 사도행전, 로마서, 고린도전서, 고린도후서, 갈라디아서, 에베소서, 빌립보서, 골로새서, 데살로니가전서, 데살로니가후서, 디모데전서, 디모데후서, 디도서, 빌레몬서, 히브리서, 야고보서, 베드로전서, 베드로후서, 요한 1서, 요한 2서, 요한 3서, 유다서, 요한계시록.

즉 하나님의 영감(靈感)으로 주어졌고 신앙과 생활의 규칙이 되는 모든 책들이다.”

웨신서는 이와 같이 성경의 목록을 정확하게 기록하였습니다. 웨신서는 불건전한 사람들이 마귀의 영감을 받아 기록한 외경들을 거부했습니다. 우리는 이로써 참 하나님의 말씀과 거짓 하나님의 말씀을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매일 웨신서를 읽습니다. 성경을 못 읽는 날이라도 웨신서도는 읽을 때가 많습니다.

웨신서는 나의 사랑입니다.

웨신서는 나의 소망입니다.

웨신서는 나의 꿈입니다.

웨신서는 나의 행복입니다.

웨신서는 나의 영혼의 네비게이션입니다.

웨신서를 향한 나의 열정은 태산이라도 감당할 수 없고 대양이라고 덮은 수가 없을 것입니다. 매일 매일 웨신서를 통해 저는 살아갈 힘을 얻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세상에 웨신서고 있다는 것은 정말 복된 일입니다.

어떤 악독한 청교도 이단들을 해도 해도 안되니까 저와 웨신서 사이를 이간질하려고 합니다. 제가 웨신서를 부정한다나요??? ... 허!허!허! 마른 하늘에 코베어 가는 세상이라더니 .... 헐!

저는 웨신서를 부정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부정하지 않습니다. 죽어도 부정하지 않습니다. 제가 매일 살아갈 힘을 웨신서를 통해 누리고 있는데, 제가 죽으려고 환장하지 않고서 왜 웨신서를 부정하겠습니까?

저는 단지 하나, 하나님이 아담을 영생도 없고 하나님 백성도 아닌 자로 만들고서 율법을 잘 완전하게 지키면 영생도 주고 백성 삼아 주기로 언약했다는 이상한 내용 하나를 고치자고 할 뿐입니다.

어떻게 고쳐야하냐 하면, 하나님이 자기 백성으로 영원한 생명 안에서 창조하신 아담과 서로의 인격에 기초하여 영원히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으로 남자고 언약했다는 내용으로 고쳐야 합니다. 그것만 이루어지면, 저는 죽더라도 웨신서를 입에 물고 죽을 것이고, 살더라도 웨신서를 머리에 이고 살 것입니다.

제발 제발 제발 부탁입니다. 제가 웨신서를 부정한다고 매도하지 말아야 주세요. 사람이 만든 것은 사람이 또 고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쓴 책은 사람이 못 고쳐도 사람이 쓴 글은 사람이 고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웨신서가 능동순종과 회심준비론를 단 한 치도 지지하지 않으므로 저는 더욱 웨신서를 사랑합니다. 능동순종, 회심준비론은 웨신서에서 전혀 근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더욱 웨신서를 사랑하고 존경하고 경배합니다. 저는 웨신서를 사랑합니다. 저의 웨신서 사랑을 의심하지 마세요.

정이철 목사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이철 목사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미시간 주 ‘앤아버 반석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이고 거짓 신학의 ‘견고한 진’(고후10:4)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작된 신학신문 <바른믿음>의 대표이다.
총신대학(B.A 졸업), 총신대학 신학대학원(M.Div Eqiuv.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 대학원(Th.M 졸업), Liberty Theological Seminary(S.T.M 졸업), Fuller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Liberty Theological Seminary(D.Min 수학), 남아공신학대학원(South African Theological Seminary, Ph.D)에서 연구하였고, 현재 University of Pretoria(Ph.D)에서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피터 와그너의 신사도운동 Story」, 「한 눈에 들어오는 청교도 개혁운동」, 「능동적 순종에 빠진 교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