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11:09 (토)
합신, 잘하면 세계 기독교 역사에 큰 획을 그을 수 있다
상태바
합신, 잘하면 세계 기독교 역사에 큰 획을 그을 수 있다
  • 정이철
  • 승인 2020.09.05 14:08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승현 2020-09-11 16:50:10
♦예수 그리스도♦를 전능하신 하나님으로 믿고, 우리의 구원자! 이시며, 하나님의 아들로 믿는다면, 그분을 우리가 얼마나 두려워하고, 경외해야 할 분이라는 것을 인식한다면, 예수님께서 율법을 지켜, 자기 자신도 구원하고 , 믿는 자들도 구원했다는 사상을 전파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성자 예수님과, 성부 하나님♦은 동등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우리 모두는 ♦예수 그리스도♦성자 하나님♦앞에 무릎 꿇고 심판을 받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어떤 분 이신지 깊이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우동사리 2020-09-10 17:31:22
회중파 청교도의 마귀복음에 심취하여 번역하고 보급하고 여기저기 퍼트리는 더러운짓을 이제 그만 멈춰야 합니다.

율법지키면 영생주려고 창조하였으나, 율법준수하여 영생얻는데 실패하여, 창조주가 율법지켜주려고 사람되어와서 그 율법준수를 대행하여 영생얻을 의를 선사해주는 그런 복음을 전하고 그런 예수를 믿는것은 멸망할 일이며, 구원이 없는 다른복음입니다.

죄와 허물로 죽은자를 성령께서 복음으로 살려 믿게하시고, 믿게만두고 가만두시는게 아니라 끊임없이 죄와 의와 심판에 대해 진리의 전반을 깨닫고 이해되게 하시는데 용어는 동일하게 사용하나 그 이해의 문제가 원죄, 율법, 성령, 구원론, 성육신의 목적까지 전부다 성경에 없는 인간사변으로 가득채워 비틀어놓도록 방치하시고 그렇게 믿도록 두신것이 과연 그리스도를 증거하러 오신 성령의 역사이신가요 이렇게도 믿고, 저렇게도 믿어도 같은 용어를 쓰면 구원받는가요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계시하신 그 복음이 아니면 구원이 없습니다. 회중파 청교도의 복음은 말씀에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행위구원, 성화구원, 율법구원, 유보적칭의, 회중파청교도, 신사도, 오순절 등을 통해 진리에서의 이탈과 배교가 정통의 이름으로 진행중이며, 천주교와의 연합이 미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작정대로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신 독생하신 그 하나님이, 하나님처럼 되고자 반역하여 죄와 사망에처한 반역한 우리를 돌이키시려 친히 우리와 같은 사람이되어 오시어 십자가에 못박혀 피흘려죽으심으로 우리를 죄와사망에서 구원하시었습니다. 우리의 의는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대신하여 피흘리심으로 죄용서받은것이 우리의 의 입니다.

그의 피로 말미암아 우리가 죄용서받아 의롭다함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용서하시는 이로 말미암는 이 죄용서를 받은적이 없으니, 늘 율법붙잡고 구원을 고심하는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오승현 2020-09-06 18:26:37
전, 그냥, 평범한 성도입니다. 나의 사적 이익을 위하여 누구의 편을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감히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저의 작은 깨달음으로 생각건데, 이 타락한 세대에 하나님께서 쓰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기의 더러운 이득을 취하지 않고 오직 말씀을 바로 깨달아 생명의 말씀을 전하는 사람들!!! 말씀을 잘못전하면, 저주를 받는다는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사명을 감당합니다! 때가 악합니다. 영 분별을 하지 못합니다. 자기의 생각대로 말을 전합니다. 진리와 거짓을 구별하지 못합니다! 자기의 영적 상태가 얼마나 심각한지 모르고 있습니다!!!

오승현 2020-09-06 18:10:46
율법을 만드신 분이 예수님이십니다!!!로 '오자 '조정합니다

오승현 2020-09-06 18:05:34
청교도 신학을, 능동적 순종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누구신지' 아직도 파악하지 못하는 불경죄를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아직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율법을 만드신 분이 예수님니
다. 전능자이십니다. 그분이 인간의 몸으로 오셨지만 전능하신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율법을 지켜서 구원을 했다는 말은 큰 죄입니다. 전능자를 한 인간으로 밖에 안보는 겁니까? 예수님 자체가 율법의 완성체입니다. 예수님께 율법을 적용하여 논하는 것! 그 논의 자체가 전능자를 욕되게 하는 겁니다. 그분은 완전하신, 구원자 하나님이십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