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 세계가 이 COVID-19의 책임을 중국에게 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문학적인 피해 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 중국은 일언반구도 하지 않습니다. 미국도 입장이 곤란한것이 미국도 코로나바이러스 연구와 vaccine에 오래 전부터 중국에 막대한 자금을 투자했습니다. 대표적인 인물이 Bill Gates 입니다. 만약 vaccine이 개발되어 globally 공급된다면 천문학적인 숫자의 돈을 벌것입니다.

그 와중에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virus에 전염되어 고통당하고, COVID-19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고통당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 어느것도 인간의 생명보다 더 귀중한 것은 없습니다. Nothing is more worthy and valuable than human life.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을 죄와 사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불신자들과 자연인들은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없으므로 우상숭배(돈과 권력)에 빠지는 것입니다. 인간의 탐욕이란 끝이 없습니다.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약 1:15). 그러나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너희는 인생을 의지하지 말라 그의 호흡은 코에 있나니 수에 칠 가치가 어디있느뇨”(렘 2:22).
 

타슈쿠 혼조(Tasuku Honjo) 박사. 일본의 노벨 의학상 수상자(2018(2018년)
타슈쿠 혼조(Tasuku Honjo) 박사. 일본의 노벨 의학상 수상자(2018(2018년)


일본의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의학 교수 타스쿠 혼조 (Tasuku Honjo) 박사는 오늘 코로나 바이러스가 자연스럽지 않다는 느낌이라고 말하여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다음 글은 어느 지인이 보내주신 내용인데, 타스쿠 혼조의 말이라고 합니다.  

"자연적이라면 이처럼 전 세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자연에 따라 온도는 국가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연적이라면 중국과 같은 온도를 가진 국가에만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대신 스위스와 같은 나라에 사막 지역에 퍼져 나가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퍼져 나가고 있지만 자연적인 곳은 추운 곳에 퍼져 있었지만 더운 곳에서는 죽었습니다.

동물과 바이러스에 대한 40 년의 연구를 해왔습니다.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제조되었으며 바이러스는 완전히 인공적입니다.  중국 우한 연구소에서 4 년간 일했습니다.  나는 그 실험실의 모든 스태프들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타 났을 때 나는 그들 모두에게 전화를 해왔다.  그러나 모든 휴대 전화는 지난 3 개월 동안 죽었습니다.  이제 모든 실험실 기술자가 사망 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현재까지의 모든 지식과 연구를 바탕으로 100%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자연스럽지 않다는 것입니다.  박쥐에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중국은 그것을 제조했다.  내가 오늘 말하고있는 것이 지금 또는 심지어 사망 한 후에도 거짓으로 판명되면 정부는 나의 노벨상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거짓말을하고 있으며, 이 진실은 언젠가 모든 사람에게 드러날 것입니다. "

그러나 확실한 것은 중국과 미국이 같이 공조해서 Virus 실험과 Vaccine 개발을 했다는 것입니다. 중국인들이 박쥐와 천산갑을 수백 년간 먹고 있었어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특종 Virus가 생겼다는 것은 전혀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중국이 독자적으로 바이러스와 그에 따른 백신을 독자적으로 개발을 했다면 이것은 보통 문제가 아니겠지요 ?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리훈 장로는 Nevada주의 Las Vegas에 거주하며, 갈보리장로교회(협동장로)에 출석한다. 직업은 치과의사이고, 라스베가스의 '김리훈 보철치과'의 원장이다. 남가주대학(USC), 캘리포니아대학(UCLA, 치의학박사), 미시간대학(U of M, 보철전문의 석사)에서 의학을 공부하였다. 또한 미주 총신(M.Div)에서 개혁신학을 공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