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2 06:05 (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은 언제가 밝히 드러날 것입니다
상태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은 언제가 밝히 드러날 것입니다
  • 정이철
  • 승인 2020.05.01 03:00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전 세계가 이 COVID-19의 책임을 중국에게 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문학적인 피해 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 중국은 일언반구도 하지 않습니다. 미국도 입장이 곤란한것이 미국도 코로나바이러스 연구와 vaccine에 오래 전부터 중국에 막대한 자금을 투자했습니다. 대표적인 인물이 Bill Gates 입니다. 만약 vaccine이 개발되어 globally 공급된다면 천문학적인 숫자의 돈을 벌것입니다.

그 와중에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virus에 전염되어 고통당하고, COVID-19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으로 고통당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 어느것도 인간의 생명보다 더 귀중한 것은 없습니다. Nothing is more worthy and valuable than human life.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을 죄와 사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불신자들과 자연인들은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없으므로 우상숭배(돈과 권력)에 빠지는 것입니다. 인간의 탐욕이란 끝이 없습니다.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약 1:15). 그러나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너희는 인생을 의지하지 말라 그의 호흡은 코에 있나니 수에 칠 가치가 어디있느뇨”(렘 2:22).
 

타슈쿠 혼조(Tasuku Honjo) 박사. 일본의 노벨 의학상 수상자(2018(2018년)
타슈쿠 혼조(Tasuku Honjo) 박사. 일본의 노벨 의학상 수상자(2018(2018년)


일본의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의학 교수 타스쿠 혼조 (Tasuku Honjo) 박사는 오늘 코로나 바이러스가 자연스럽지 않다는 느낌이라고 말하여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다음 글은 어느 지인이 보내주신 내용인데, 타스쿠 혼조의 말이라고 합니다.  

"자연적이라면 이처럼 전 세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자연에 따라 온도는 국가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연적이라면 중국과 같은 온도를 가진 국가에만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대신 스위스와 같은 나라에 사막 지역에 퍼져 나가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퍼져 나가고 있지만 자연적인 곳은 추운 곳에 퍼져 있었지만 더운 곳에서는 죽었습니다.

동물과 바이러스에 대한 40 년의 연구를 해왔습니다.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제조되었으며 바이러스는 완전히 인공적입니다.  중국 우한 연구소에서 4 년간 일했습니다.  나는 그 실험실의 모든 스태프들을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타 났을 때 나는 그들 모두에게 전화를 해왔다.  그러나 모든 휴대 전화는 지난 3 개월 동안 죽었습니다.  이제 모든 실험실 기술자가 사망 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현재까지의 모든 지식과 연구를 바탕으로 100%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자연스럽지 않다는 것입니다.  박쥐에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중국은 그것을 제조했다.  내가 오늘 말하고있는 것이 지금 또는 심지어 사망 한 후에도 거짓으로 판명되면 정부는 나의 노벨상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거짓말을하고 있으며, 이 진실은 언젠가 모든 사람에게 드러날 것입니다. "

그러나 확실한 것은 중국과 미국이 같이 공조해서 Virus 실험과 Vaccine 개발을 했다는 것입니다. 중국인들이 박쥐와 천산갑을 수백 년간 먹고 있었어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특종 Virus가 생겼다는 것은 전혀 납득이 가지 않습니다. 중국이 독자적으로 바이러스와 그에 따른 백신을 독자적으로 개발을 했다면 이것은 보통 문제가 아니겠지요 ?

김리훈 장로는 Nevada주의 Las Vegas에 거주하며, 갈보리장로교회(협동장로)에 출석한다. 직업은 치과의사이고, 라스베가스의 '김리훈 보철치과'의 원장이다. 남가주대학(USC), 캘리포니아대학(UCLA, 치의학박사), 미시간대학(U of M, 보철전문의 석사)에서 의학을 공부하였다. 또한 미주 총신(M.Div)에서 개혁신학을 공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주옥 2020-05-12 01:20:12
음모론의 진실이 배척받는 이유 중의 하나는 그중에 가짜 뉴스가 많다는 것입니다. 평평한 지구설이나 렙탈리언 등의 주장이 그렇다고 봅니다. 혼조 교수가 주장했다는 이 말도 사실이 아니고 누군가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인간이 만들어낸 것이 아니라고 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버드대학의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 박사도 이것은 분명히 인위적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이 동영상도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d0SzuA5-v8

김주옥 2020-05-05 12:22:09
우동사리님의 댓글에 대해서,
"어떤 관점으로 바라보게만 만들 수 있다면 어떠한 사실도 음모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저들의 저서 여러 권에서 기록하고 무수한 연구자들이 증언하고 내부자들이 고발했다시피 저들은 하나님을 대적하고 루시퍼를 숭배하고 때로는 인신제사를 지냅니다. 그런 분명한 진실 위에서 기독교인들이라면 저들의 행동을 주위깊에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들이 부인한다고 해도 우리는 여러 정황으로 저들의 짓이라고 추측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어떤 용의자에게 범죄사실을 추궁할 때 부인한다고 해서 무죄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본인이 아무리 부인해도 여러가지 정황이 범죄했다고 보여지면 판사는 유죄를 선포합니다.

저는 음모론을 기독교의 관점에서 봅니다. 기독교인이 아니라면 관심도 없습니다. 저들은 거대세력으로서 기독교를 대적하고 음모를 꾸미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야 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음모론에 빠지면 정상적인 사고를 할 수 없게 됩니다."

음모론을 알지 못하면 세상의 절반도 보지 못합니다. 왜냐면 저들이 세상의 역사를 이끌어왔고 지금도 정치 경제 문화 사상 종교 등 모든 면에서 지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들의 역사를 알지 못하면 세상의 절반도 보지 못할 뿐만 아니라 선을 악하다 하고 악을 선하다 할 것입니다. 의도하지 않아도 악에 동조하고 따라갈 수도 있습니다.

빌리 그래함을 예로 들어봅니다. 그는 이제 프리메이슨으로 분명하게 밝혀졌습니다. 1960년대부터 그가 적그리스도적인 프리메이슨이라고 외롭게 외쳐온 사람들이 있었지만 '음모론'거부자들의 방해 때문에 그래함은 교회 역사에 오래 남아 있을 수 있었습니다. 교회들은 그의 사역을 돕기 위해서 헌금을 거두어 보냈습니다. 그가 종교다원주의를 주장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따라갔습니다.

"교회사에서... 말씀의 검으로 ... 귀한 진리들을 회복하여.."
위조지폐(이단)을 구태여 연구하지 않아도 원래지폐(정통)을 바르고 알면 분별할 수 있다는 취지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바른 것을 완벽하게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사실은 그렇지 않아서 자주 미혹되고 실수합니다. 누군가 위조지폐를 발견하고 알려준다면 분별이 훨씬 더 쉬워질껍니다.

음모론이 두려움을 준다며 기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두려운 이야기일지라도 미리 준비할 수 있다면 알아야하겠지요. 은혜로운 이야기만 듣고 좋은 소리만 하겠다고 하면 적그리스가 통치할 세계정부의 시대에 거짓말에 미혹되어서 배도할 수도 있습니다.

김주옥 2020-05-03 03:19:24
우동사리님, 음모론은 가짜 뉴스가 아니고 사실입니다. 다만 믿고 싶지 않기 때문에 분명한 진실을 보면서도 외면하는 거지요. 불신자들이 분명한 성경의 진리를 보면서도 계속 부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세계정부를 위해 음모를 꾸미고 있는 당사자들은 그것이 맞다고 스스로 인정하는데 오히려 기독교인들은 아니라고 부정하는 웃지 못할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사실을 연구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다고 말하지만 연구해본 사람들은 모두 사실이라고 인정합니다. 목사님들이 이런 사실을 외면한 채 교리 논쟁이나 하고 있을 때 사탄은 방해받지 않고 교회 내에서 아주 멋진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동사리 2020-05-02 08:19:00
음모론의 온상지가 되어갈까 우려가 됩니다. 자연스럽지 않다는 발언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해석해내지 못하는 자신의 한계일뿐이지 그 뒤에 뭔가 더 있다고 생각할만한 근거까지 되지 못합니다.

바이러스를 통해 세계질서를 재편하려 한다는 망상에 빠진 음모론자들에 퍼트리는 사실반 거짓반에 미혹당해 그것을 퍼트리는데 일조되어 버리는 바른믿음이 되진 않았으면 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