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6 15:32 (월)
합동 총회장 김종춘 목사의 2020 부활절 메시지
상태바
합동 총회장 김종춘 목사의 2020 부활절 메시지
  • 바른믿음
  • 승인 2020.04.07 08: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렐루야!

죄와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성도 여러분에게 충만하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코로나 19로 지금 이 순간에도 확진자와 사망자들이 증가하고 있고, 세계는 온통 죽음의 기운과 두려움에 짓눌려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 부활절은 우리에게 더 큰 위로와 소망으로 다가옵니다.

예수님의 부활로 죄와 사망은 더 이상 우리에게 왕 노릇하지 못합니다. 그 어떤 환난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부활하신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우리를 끊을 수 없습니다. 올해 부활절은 이 확신 위에 다시 든든히 서며, 절망과 두려운 가운데 있는 세상을 향하여 위로와 소망을 힘 있게 전하는 기회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런 의미로 고난주간에 우리 모두 한 마음으로 금식하고, 회개의 기도로 새벽을 깨우며 하나님의 긍휼을 기대합시다. 그래서 재앙으로 다가온 코로나 19가 사라지고 하나님의 영광이 회복되는 부활절이 되기를 기대하며 기도합시다. 흑암의 권세를 물리치고 부활 승리하신 주님과 더불어 이 민족 가운데 생명과 평화, 화해와 치유, 대안과 소망으로 거듭나는기간이 되도록 합시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능력과 기쁨이 온 땅에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개혁타임즈(Reformed Times)(http://www.reformed.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리훈 2020-04-10 22:36:22
I truly pray that this invisible killer, COVID-19 will be overcome by the power of Resurrection of Jesus Christ.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