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떠나며 또 거짓 예언을 떠벌인 홍혜선
상태바
한국을 떠나며 또 거짓 예언을 떠벌인 홍혜선
  • 정이철
  • 승인 2014.12.04 00:38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독인 2017-10-30 00:46:33
plus님의 접근법이 틀렸습니다. 회개하고 깨어있으라는 메시지는 옳은 것이니까 사탄의 소리가 아니라는 논리는 매우 심각한 착각입니다. 사탄도 옳은 소리를 하기도 합니다. 천국과 지옥이 분명히 있다면서 하나님의 계시로 아무개가 지옥에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천국과 지옥의 실재를 알려주는 것이니까 정말 하나님으로부터 온걸까요? 전혀 그렇지 않지요. 저들이 듣고 보았다는 하나님의 계시가 없어도 우리들은 성경을 통해서 천국과 지옥의 실재를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성경을 보면 귀신도 예수님에게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옳은 소리를 했습니다. 귀신의 소리가 예수님을 지지한걸까요? 천만예요.
일부 옳은 소리를 한다고 그것이 하나님으로부터 왔을꺼라고 생각하는 plus님같은 분들은 사탄을 분별하지 못합니다. 일부 옳은 소리를 하면서 추종자들을 끌고 다니다가 결국은 멸망할 거짓에 도착시키는 겁니다.

마이너스 2017-10-28 20:26:58
홍씨는 귀신드렸다

Plus 2017-10-28 16:04:23
홍씨의 메인 주장은 방언이나 뭐 어떤 신기한것이 있다는것이 아니라 12월에 전쟁, 심판을 주장하는것 같은데 그런 전쟁과 심판이 일어나는것이 마땅할 정도로 타락했는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는것이 일차적으로 바른 접근인듯 합니다. 회개하고 깨어나라고 하는 메세지가 사단이라면 사단이 참 대단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한국교회가 계속 앞으로 잘되고 평안할것이라고 믿고 살아하는 것이 오히려 하나님 뜻이 맞는지 의심스럽기 때문입니다. 듣기 싫은 소리라고 그 사람의 메세지가 아닌 부차적인것을 문제를 삼아서 무시하고 귀를 막는 경우가 예로부터 있어왔지요. 방언은 부차적인 문제라 봅니다. 왜냐하면 신학마다 입장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감리교 침례교 장로교 순복음의 교회론이 다르다고 이단이 아닌것 같이 방언을 한다고 이단은 아니라 봅니다.

너무한심해서 2015-01-22 10:12:29
저런 거짓 영에 사로잡힌 사람을 따라가는 사람들....예수로만 구원 받는다고 말하면 진짜입니까? 예수이름을 들먹이고 저런 예언과 병고침과 기적과 이적을 나타내도 주님이 나는 너를 알지 못하노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라고 하셨습니다. 바로 이런 케이스를 두고 하신 말씀인 것입니다

Jiyoung 2014-12-04 19:44:38
언제쯤, 어떻게 빠져나갈 구멍 만들려나 궁금해서 계속 보고 있자니, 과연 맨 마지막에 '그러나'로 시작하며 만들더군요. 하나님께서는 회개하기를 기다리고 계신다면서.... 전쟁 안나면 자기 예언 듣고 '너희들'이 회개했기 때문이라고 할 것이 뻔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