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 = 우파' 논리는 신흥종교 수준의 이단사설입니다
상태바
'개혁주의 = 우파' 논리는 신흥종교 수준의 이단사설입니다
  • 바른믿음
  • 승인 2019.08.24 03:49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문과 직접 관련이 없는 참고 사진

(독자들이 좋은 댓글이 '바른믿음'이라는 저자 이름으로 기사화 될 수 있습니다.)

"개혁주의는 우파이다!" 라는 말이 맞다면, 기독교인은 우파여야 한다는 말이고, 그렇다면 하나님 나라는 우파의 나라인가요? 성경에 쓰여있지 않은 사상에 대해 적극적으로 취하는게 개혁주의였나요? 도리어 그 반대가 아니였나요? 언제부터 그랬죠?

이 땅에 사는 동안 나그네로서 신앙을 지키고 예배를 보존하는데 합당한 정치적 제도를 보존하려는것 뿐인데, 그게 아니라 그리스도인 본질이 그냥 우파이다라고 보는것은 우리가 그리스도와 연합되었으니 그리스도를 자체를 우파로 보는 이단 사변입니다. 말씀에 근거하지 않습니다. 

똥인지 된장인지 모르고 세상의 진영 논리로 감히 하나님이신 그리스도를 규정하는 짓을 범하는 것입니다. 정치적 상황에서 그리스도인들을 어디로 규정할 수있는가? 에 대해 말할때, 자신들의 신앙을 고수하기 위해 더 유익한 것을 따르는 것을 우파라고 규정하는 그것에 불과한 것인데 ...

그들의 규정을 그리스도인이 자신의 정체성과 본질로 수용하기 시작하면, 하나님 나라는 우파의 나라가 됩니다. 그리고 유물론 좌파가 정권을 잡으면 하나님의 작정과 뜻이 훼손당한것이 되지요. 만일 좌파가 전지구를 점령하면, 하나님 나라도 끝났으니 모두 집에 돌아가 발씻고 자야하나요?

낙태, 동성애, 간통죄를 합법화 시키려는것은 저들이 좌파라서가 아니라 죄인이기 때문입니다. 좌경화되어 기독교가 무너지는게 아니라, 회중파 청교도같은 유사복음을 엘리트신앙으로 숭배하고, 자유주의 및 이단사상을 교회 안에 적극적으로 들였기 때문입니다.

개혁주의가 우파이고 모든 그리스도인은 우파여야 한다는 미친 교리를 추종하며 무한하신 하나님을 고작 우파로 상정하고 이웃을 혐오하고 다니는 청교도파들이 더 문제입니다. 정신들 차렸으면 좋겠습니다. 이 정도면 또 하나의 신흥종교가 아닌가요? 하나님 나라는 우파들의 나라가 아닙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복음주의 2019-08-25 04:59:56
지금 한국의 우파들이 말하는 좌파는 정이철 목사와 같은 분들입니다. 정이철 목사님이 자신의 페이스 북에 올리신 글을 소개합니다.

----------------------------

나는 진정한 좌파가 아닙니다. 지금 한국 사회의 극단적 우파들이 말하는 좌파, 즉 친일-극우반공-독재지지-그리고 종교(기독교)로는 번영 신학, 은사주의, 다원주의, 청교도주의, 반공기독교의 특색을 보이는 이단 사이비들에 의해 좌파로 불리우기를 즐거워하는 사람입니다.

1)동성애를 반대하고
2)이슬람을 경계하고
3)미군의 천년 주둔을 지지하고
4)독립운동 기간을 역사에 포함시키고
5)시장경제를 지켜야할 절대적 가치로 여기고
6)확실한 군사적 우위에 기반한 무혈통일을 준비하고
7)이번에는 단합하여 함께 죽을 각오로 일본(우익)의 목아지를 비틀고
8)광주 80 정신은 민주주의의 근간이고
9)미국이 방위비 인상을 요구하면 우리의 눈이라고 빼주어도 아깝지 않을 고마운 나라라고 감사하면서 자주국방을 위해 현실적 협상에 임하고, 미국에 돈 더 주기 의해 세금도 올리고 ...(자유민주주는 공짜가 아니라는 의미)

나는 이런 생각으로 목회자의 사명을 감당하며 복음의 진리를 수호하는 이 시대의 극우가 말하는 좌파 애국시민 크리스천입니다.

2019년 광복절 밤,
미시간의 귀뚜라미 소리를 들으면서 ...

복음주의 2019-08-25 04:56:30
그리고 지금 한국 사회의 우파들이 말하는 좌파들이 교회를 불태우고 목회자를 잡아서 죽이는 그런 좌파인가요? 그런 자파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복음주의 2019-08-25 04:54:08
이 글이 주장하는 것은 친일을 지지하는 등의 극우 성향이 개혁신학과 일치하는 것이라고 하는 주장에 대한 반대입니다.

복음주의 2019-08-25 04:52:25
위 글 어디에도 좌파를 두둔하거나 옹호하는 내용이 없어 보입니다. 단지 개혁주의와 우파를 동일시하는 것을 비판할 뿐입니다. 좌파를 지지하는 내용이 있으면 지적해 보시기 바랍니다. 좌파나 우파나 모두 죄인들이라는 것이고, 우파는 기독교와 동일시하는 것은 성경의 근거가 없다는 것입니다.

김리훈 2019-08-25 02:48:44
이 글은 매우 위험한 글 입나다. 유물사관을 가지고 있는 공산주의 좌파 세력과 기독교는 공존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사상을 가지고 있는 공산 세력들이 얼마나 많은 기독인들을 살상 했는지 역사가 증명하지 않습니까 ? 한국전쟁 때 북한에서 이남으로 피신한 우리 부모들이 그것에 대한 증인들 입니다. 공산주의는 그것을 경험하기 전까지는 일 수가 없습니다. 그러한 공산주의 사상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 스스로를 기독인이라 할 수가 있는지요 ? 앞으로 정치적 색채가 있는 글은 바른믿음에 올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부탁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