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철 목사는 전남 여수에서 태어나고 자랐고, 여수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여수는 정이철 목사의 고향이고 정이철 목사에게 어머니의 품 같은 곳이다. 그러므로 지 난 해에 한국을 방문했던 정이철 목사는 여수에서 <바른믿음 아카데미>를 개최하려고 매우 노력했었으나 여의치 않았다.

2018년에는 정이철 목사가 <바른믿음 아카데미>를 여수에게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 준비 과정에 여러 가지의 어려움이 많았으나 최종적으로 장소가 여수의 엑스포 컨벤션 센터로 결정되었다. 소수의 목회자들이 협력하여 장소를 마련하는 등의 준비가 이루어지기는 했으나, 과연 모임이 이루어질 것인지에 대한 의문은 계속 남아있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개혁교회를 추구하는 목회자 몇 사람이 관심을 보이고 세미나에 참여할 뜻을 보이기 시작했다. 부족할지라도 하나님의 선한 일을 믿음으로 준비하고 추진하면 언제나 하나님께서 신실하게 역사하시고 도우신다는 사실을 다시 확인된 것이다.

아직까지 2018 여수 <바른믿음 아카데미>에 대해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이 기사를 보고 참여하게 되기를 바란다. 2018 여수 <바른믿음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바른믿음 아카데미가 진행되는 엑스포 건물(엑스포 컨벤션 센터 바로 옆 부속 건물)

 

1. 강 의

세미나 1 - “종교개혁 구원론”

세미나 2 - “에드워즈 부흥의 위대한 점들과 오류들”

2. 장소
여수 엑스포 컨벤션센터 2층(소회의실 3번 방)
여수시 박람회길 1(덕충동), 전화: 010-4626-1298(강영수 목사)

3. 시간 - 2018년 11월 6일, 오전 10시부터

4. 수강료 - 무료

▲ 12

5. 강사정이철 목사

미국, 앤아버 반석교회 담임, <바른믿음> / <바른믿음 아카데미> 대표
총신대, 총신신대워, ACTS(Th.M 졸업),
Fuller Seminary(Th.M 수학), Liberty Seminary(STM 졸업)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연구중)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저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바른믿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이철 목사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미시간 주 ‘앤아버 반석장로교회’의 담임목사이고 거짓 신학의 ‘견고한 진’(고후10:4)을 무너뜨리기 위해 시작된 신학신문 <바른믿음>의 대표이다.
총신대학(B.A 졸업), 총신대학 신학대학원(M.Div Eqiuv.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 대학원(Th.M 졸업), Liberty Theological Seminary(S.T.M 졸업), Fuller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Purita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Th.M 수학), Liberty Theological Seminary(D.Min 수학), 남아공신학대학원(South African Theological Seminary, Ph.D)에서 연구하였고, 현재 University of Pretoria(Ph.D)에서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사도 운동에 빠진 교회」, 「제3의 물결에 빠진 교회」, 「가짜 성령세례에 빠진 교회」, 「피터 와그너의 신사도운동 Story」, 「한 눈에 들어오는 청교도 개혁운동」, 「능동적 순종에 빠진 교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