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6 15:01 (월)
새물결 플러스 대표 김요한 목사는 직통계시를 즐기는 사람인가?
상태바
새물결 플러스 대표 김요한 목사는 직통계시를 즐기는 사람인가?
  • 정이철
  • 승인 2017.11.30 11:08
  • 댓글 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철이 2018-01-15 16:35:20
성령을 훼방하는 죄는 무조건 지옥행이다. 조심하라! 정이철아!

김요한 싸가지없는 놈 2017-12-04 10:36:55
정이철 목사님, 김요한 박수무당의 예언기도에 대해서 직격탄을 날려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김요한이 요즘에넌 안수기도까지 함부로 한다고 합니다. 정말 앞으로 걱정이 많이되는 불건전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최근의 글에서는 가당치 않게 목사라는 놈이 유교의 몇 글자를 나부렁거리면서 감기 목사님에게 싸가지가 없는 사람이라고 하였습니다. 자기야 말로 정말 싸가지가 없는 호로자식이 아니겠습니까? 정이철 목사님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위해 신학으로 논하는데, 이 새끼는 감히 공자의 유교를 들먹이면서 합부로 목사님에게 싸가지가 없다고 하였는데, 대충 나이로 보아서 지 놈의 새끼보다는 목사님이 연장자이신 것 같은데, 감히 싸가지지 없다니요. 싸가지 없는 호로상놈의 새끼가 아니겠습니까? 예언기도라도 제대로 하면서 싸가지 없이 굴면 그래도 낫겠습니다. 사람의 심리를 다 눈치채고 하나님이 주신 말씀인 것처럼 행세를 하니, 사기꾼 무당이라고 해야 합니다. 이 싸가지 없는 놈은 예언기도 한다고 할 째비도 안되는 놈입니다. 김요한이는 정말 싸가지기 없는 놈입니다.

베드로 2017-12-01 10:15:16
목사님의 말이 맞다면 성령의 은사를 경험하고 사용한 모든 사람들은 귀신에 놀아난 것이겠군요? 그런데 계시가 종결된 후엔 그런 역사가 없다는 주장에 대한 근거가 전혀 없네요. 성경 어디에 적혀 있는지요?

바울처럼 2017-12-01 18:24:48
'계시(revelation)'는 히브리어로 '갈라', 우리말로 '벗겼다'라는 뜻입니다.
헬라어로는 '아포칼립시스'와 '파네루운'이라는 단어가 비슷한 의미구요.
'아포칼립시스'는 '폭로하다' 또는 '베일을 벗기다'라는 뜻이고, '파네루운'는 '뚜껑을 연다'는 뜻을 겸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어나 헬라어 단어들의 뜻을 종합해 볼 때, '계시'란 가려지고 덮어져서 감추어진 것을 벗기거나 열어서 드러내어 보여 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독교에서 '계시'라고 하는 것은 영존하시는 하나님께서 당신 자신을 드러내어 보이시는 섭리를 의미한다고 할 때, 하나님께서 자기의 영원하신 영광과 능력은 물론, 그의 본질과 속성 등을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내시는 사역을 총괄해서 표현하는 말이 바로 '계시'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과 하나님의 사역에 관해 총괄적으로 알 수 있는 것은 오직 성경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계시는 오직 성경을 통해 알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물론 성경이 완성되기 전까지는 하나님께서 선지자와 사도들의 입을 통해 그 계시의 말씀을 부분적으로 드러내셨습니다.
그러나 사도 바울의 고린도전서 13:8-10 말씀처럼 온전한 것 즉, 완성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성도에게 주신 뒤에 더 이상의 새로운 계시가 필요치 않은 것은 분명합니다.
그것으로 계시의 종결이 증거됩니다.
그런데 만약 계시가 종결되지 않았고 계속해서 새로운 계시가 필요하다고 한다면 그것은 예수님의 십자가 사역이 뭔가 불완전해서 새로운 그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것이고 그러한 결론은 하나님의 완전성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모든 비밀한 일들이 밝히 드러난 이 시절에 개개인의 사연에 대한 점치는 행위에 '계시'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 자체가 우스운 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행위들은 그냥 '점 보는 것'이라고 하는 것이 맞습니다.
하나님께서 점치는 자들에 대해 뭐라고 하셨는지 함 찾아봐야겠습니다...

행복한 사람 2017-12-02 11:25:44
고전13:10의 '온전한 것'이 - (1) 정경의 완성 or (2) 그리스도의 재림으로 인한 하나님 나라 인지 명확하게 알 수 있는 기준이 있는가요? 고전13:12절로 연결하여 보면 '재림'으로 볼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은사가 재림 때까지 존재하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어떤 주석에는 캘빈도 이 온전한 것을 그리스도의 재림으로 말미암아 오게될 하나님의 나라를 뜻한다고 되어 있기도 합니다)
오늘도 샬롬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